강서구 청소년 어울림마당 ‘나·잘·나’
상태바
강서구 청소년 어울림마당 ‘나·잘·나’
  • 강서양천신문사 강혜미 기자
  • 승인 2020.11.2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게 따라할 수 있는 7개 온라인 놀이 미션 제시

청소년지도사 기록 갱신 영상 촬영 후 SNS 게시

 

강서구는 코로나19로 실외 활동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강서구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준비했다. 이른바 나보다 잘하는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 그래!(..!)’.

청소년지도사들이 촬영한 7개의 미션 영상을 보고 지도자의 기록을 뛰어넘는 영상을 촬영해 본인의 페이스북에 올리는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종목은 카트라이더 게임 축구공 볼 트래핑 줄넘기 2단 뛰기 젓가락으로 콩 옮기기 컴퓨터 타자 치기 블록 쌓기 계산 빨리하기다.

14세 이상 19(2002~’07년생) 이하의 대한민국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서청소년회관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후 참가하고 싶은 종목 1개를 선택, 강서청소년회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gs-youth@hanmail.net)로 제출한 뒤 청소년지도사의 기록을 넘긴 영상을 직접 촬영해 개인 페이스북에 강서구, 강서구청소년회관, 청소년어울림마당, ..나 등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하면 된다.

1차 미션 챌린지는 오는 25일까지 신청할 수 있고, 1차 미션 우승자가 자신 있는 새로운 미션을 정해 영상을 게시하면 2차 미션 챌린지로 이어진다. 1차에 우승하지 못했더라도 2차에 도전할 수 있으며, 2차 미션 챌린지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우승자에게는 도서문화상품권 5만 원권이 증정되며, 얼리버드상(최초 신청자)과 인싸상(좋아요 최다 득표)도 선정한다.

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놀거리가 줄어든 청소년들이 온라인으로 함께 소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새로운 놀이문화를 한껏 즐기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070-7475-20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