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기청, 수도권 혁신기업 비대면 채용박람회 개최
상태바
서울중기청, 수도권 혁신기업 비대면 채용박람회 개최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10.2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혁신 기업 온라인 채용 포스터 / 서울중기청 
수도권 혁신 기업 온라인 채용 포스터 / 서울중기청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영신)이 오는 11월 1일부터 ‘2020년 하반기 수도권 혁신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수도권 혁신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중요한 요즘 인력난을 겪는 중소기업을 위해 새로운 환경에 대응한 기존과 다른 형태로 화상면접 채용박람회가 필요함에 따라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온라인 채용 플랫폼 업체인 인크루트와 함께 개최하는 박람회이다.

신성장분야, 스타트업, 코로나19 관련 AI, 바이오, 의료제조업 또는 포스트코로나 잠재 수요기업 우대

이번 비대면 채용박람회는 수도권 소재 혁신기업 100개사 내외를 선정하여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1개월간 진행하는 것으로서,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인 인력채용을 위하여 PC(웹), 모바일(앱)에 AI․화상면접 전용채용관을 만들어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비대면 채용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들은 네이버 키워드 검색 서비스, 취업뽀개기 등 취업커뮤니티, 인크루트 홈탑배너, 프레스티지배너 등의 전용채용관 홍보를 통해 구직자들에게 기업을 알릴 수 있는 홍보효과도 얻을 수 있다.

해당 박람회의 참가기업 모집기간은 10월 26일부터 11월 6일까지이며, 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인크루트 전용채용관 페이지 에서 바로 신청하면 된다.

김영신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코로나19 위기극복과 디지털경제로의 미래도약을 위해, 우리 청은 달라진 채용환경 트랜드에 맞게화상면접 채용박람회 개최 등의 적극적인 인력공급 사업을 통해 기업의 애로해소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