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기청, 바이오·의료분야 중소기업 규제·애로 간담회 개최
상태바
서울중기청, 바이오·의료분야 중소기업 규제·애로 간담회 개최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11.1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영신) 19일 서울바이오허브 세미나실에서 바이오·의료분야 중소기업 대표자와 규제·애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바이오·의료산업 발전의 필요성이 증대, 바이오·의료분야 창업기업의 규제·애로를 발굴 해소하기 위해 개최 서울바이오허브 입주기업 6개사 대표자들이 참석했다.

서울바이오허브는 서울 홍릉의 풍부한 바이오 인프라를 활용하여 바이오·의료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서울특별시에서 조성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바이오 창업 혁신 플랫폼이다.

이날 간담회에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 서울북부지부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하 기정원), 기술보증기금(이하 기보) 서울영업본부에서 자금·수출, R&D 지원사업 담당자가 참석하여, 애로사항에 대해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간담회 이후에는 중진공과 기정원, 기보 담당자가 중소벤처기업부의 자금·수출, R&D 지원사업에 대한 개별 상담을 진행하기도 했다.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김영신 청장은 “기업들이 겪고 있는 규제·애로사항을 해소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바이오·의료분야 창업기업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