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임대인 운동, SNS 이벤트로 동참해요!
상태바
착한 임대인 운동, SNS 이벤트로 동참해요!
  • 서울로컬뉴스 기자
  • 승인 2020.11.1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12월까지 2개월 간, 우리동네 착한 임대인 인증 SNS이벤트 추진

- 착한 임대인 건물 내 점포 이용 후 인증하면 광진사랑상품권 지급

광진구가 착한 임대인 운동 확산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광진형 착한 임대인 상생협력 운동’의 일환으로 ‘우리동네 착한 임대인 인증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광진구 착한 임대인 건물에 있는 점포를 이용한 후, 개인 SNS에 인증사진과 해시태그를 남기고 캡처하여 광진구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SNS를 이용하지 않는 주민들은 바로 구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방법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11월부터 12월 말까지 2개월 간 진행되며, 매주 1회 30명씩 총 240명을 추첨하여 광진사랑상품권 1만 원권을 지급한다. 광진구 착한 임대인 건물 내 점포는 광진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매출은 줄고 있지만 매월 임대료를 내야하는 지역 내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임대인 분들에게 소상공인 임대료 인하를 독려하고 있다”라며 “구민 여러분들께서도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한다는 마음으로, 착한 임대인 건물 내 점포를 이용하고 SNS이벤트에 참여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진구는 ‘착한 임대인 운동’을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10월 지역 민간단체 및 대규모 점포와 ‘착한 임대인 상생협력 협약’을 맺었다.

또한, 지역 내 착한 임대인 운동에 참여하는 업체들에게 ▲승강기 자체 안전점검 수수료 지원 ▲1년간 이자, 보증수수료가 지원되는 ‘광진형 소상공 임대차인’ 금융지원 ▲무료 전기안전점검 등 광진형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광진형 착한 임대인 상생협력 운동’ 리플릿 캡처본
‘광진형 착한 임대인 상생협력 운동’ 리플릿 캡처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