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청소년 뮤지컬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마포구, 청소년 뮤지컬페스티벌 개최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0.11.26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포청소년페스티벌 포스터 / 마포구
마포청소년페스티벌 포스터 / 마포구

마포구가 지역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제5회 마포구 청소년 뮤지컬페스티벌 ‘오늘은 운동회’ 행사를 오는 2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반에 공유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5년 차인 마포구 청소년뮤지컬단은 지역의 청소년들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뮤지컬 예술교육을 받으며 끼와 열정을 발산하고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마포구 문화예술 사업의 하나다.

이번 행사는 세종문화회관의 전문 연출진이 직접 연출과 교육에 참여해 다채로운 음악과 무대를 기획했다.

공연은 신종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절차에 따라 지난 14일 무관중 공연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촬영분은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구립망원청소년문화센터 유튜브 페이지에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뮤지컬페스티벌은 세종문화회관이 운영하는 ‘2020 세종 우리동네 프로젝트’에 참여한 마포 서부지역 청소년뮤지컬단과 지난해 구가 신설한 ‘마포 동부지역 청소년뮤지컬단’ 등 총 30여 명의 청소년이 함께 연합공연으로 진행했다.

구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 공연은 청소년들이 맞닥뜨리는 자신의 꿈에 대한 이야기”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청소년들이 운동회도 하지 못했다. 대신 함께 땀 흘리며 준비한 이번 뮤지컬 공연이 청소년들에게 운동회와 같은 기쁜 추억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