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일상을 오늘 잠시 멈춘다면 내일은 다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상태바
“어제의 일상을 오늘 잠시 멈춘다면 내일은 다시 돌아갈 수 있습니다”
  • 광진투데이
  • 승인 2020.12.2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진구의회, 제2차 코로나19 광고로 코로나 극복 메시지 전달한다

광진구의회(의장 박삼례)가 또 한 번 코로나19 극복 광고를 제작해 코로나19 예방과 위기극복을 위한 메시지 홍보에 나섰다.

지난 3월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광고를 제작한 바 있는 광진구의회는 코로나3차 대유행이 무서운 기세로 확산 중인 12월, 연말·연시 모임 등으로 코로나가 더 확산되지 않기를 바라며 “사회적 거리두기”와 “잠시멈춤”을 통한 내일의 희망을 광고에 담았다.

또한 극복 메시지 외에도 구민 삶 속에 함께하는 광진구의회의 모습은 사진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광진구민은 일러스트로 형상화해 광고 효과를 높이고자 하였다.

‘어제의 일상을 오늘 잠시 멈춘다면 내일은 다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라는 메인 카피의 광고는 의회 SNS 게시 및 청사 벽면 대형 현수막 설치로 구민을 찾아갈 계획이며, 지역언론사를 통한 지면 광고로도 홍보될 예정이다.

박삼례 의장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서로의 안부를 전해야 할 연말이지만 더 이상의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어느 때보다 구민 여러분의 참여와 협조가 절실한 만큼 광진구의회도 그 마음을 담아 광고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 “광고 속 메시지처럼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 내일의 희망을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사회적 거리두기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광진구의회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소상공인들과 기타 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고 조례를 제개정해 나가며 지역사회를 위해 더 고심하고 더 발로 뛰겠다”고 밝혔다.

포스터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