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옥준 의원,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 봉사상’수상
상태바
장옥준 의원,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 봉사상’수상
  • 이연익 기자
  • 승인 2020.12.3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옥준 서초구의원 / 서초구의회 

서초구의회 장옥준 의원은 30일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는 지방의회 의원들을 대상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의원을 선발하여 이 상을 시상하고 있다.

장옥준 의원은 제8대 전‧후반기 운영위원장의 중책을 맡아 동료 의원간 중재자 역할과 집행부와 원만한 소통을 이끌어 내어 구민이 행복한 열린의회를 만드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취약계층 방역물품 지원에 있어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 업무추진비 절감과 모금을 통해 이루어 냈고, 감염병 확산 방지로 비상근무체제를 유지하고 있는 재난상황실 및 보건소 관계 공무원을 격려하는 등 방역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하게 챙겼다. 또한, 올 여름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은 이천시로부터 쌀을 구매하여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장옥준 운영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 서초구의회 동료 의원의 협조와 도움으로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의정활동을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구민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