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서울청소년센터, 청소년 비대면 프로그램 기획단 “비대면 기획단”참가자 모집
상태바
시립서울청소년센터, 청소년 비대면 프로그램 기획단 “비대면 기획단”참가자 모집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03.0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대면 시대를 맞이하여 청소년 비대면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 및 운영
프로그램 포스터
프로그램 포스터

시립서울청소년센터(관장 정진문)은 2021년 3월 12일(금)부터 10월 31일(수)까지 만 18세이상 24세 이하 청소년 15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기획단”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비대면 기획단”은 예비 청소년 지도사를 대상으로 청소년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 및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 청소년의 특성 및 욕구를 파악하여 프로그램을 기획 및 운영하는 법에 대한 교육도 이루어 질 예정이다. 특히 비대면 기획단은 온라인을 활용하여 청소년에게 알맞은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최종적으로 프로그램 결과에 따른 분석을 통해 비대면 프로그램으로서의 장정 및 단점, 운영 방향에 대한 가이드 백서를 제작하여 배포 할 것이다.

“비대면 기획단”은 참여 청소년들의 욕구를 파악하여 비대면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할 만 18세 이상 24세 이하 청소년 20명을 모집 중에 있으며, 참가비는 5만원이다. 전 회기 참석으로 모든 활동을 수료할 시 봉사시간 30시간 및 수료증이 지급된다.

“비대면 기획단”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시립서울청소년센터 복지사업팀(02-2264-251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