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갑 광진구청장, 어버이날 맞이 감사 메시지 전달
상태바
김선갑 광진구청장, 어버이날 맞이 감사 메시지 전달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05.0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8일 어버이날 맞아 감사 및 희망 영상메시지 제작
- 구청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및 유튜브 채널 통해 확인 가능
어버이날 기념 감사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김선갑 광진구청장
어버이날 기념 감사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김선갑 광진구청장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6일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어버이날을 맞은 어르신들을 위해 감사 영상메시지를 제작했다.

구는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경로 행사가 모두 취소됨에 따라, 어버이날을 쓸쓸히 보낼 어르신들에게 영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로 했다.

먼저 김 구청장은 “제49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한평생 우리 사회와 가정에 헌신하며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어주신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메시지를 시작했다.

이어 “올해 경로행사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우려와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 취소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라며, “어버이날에 사랑하는 자녀들이 드리는 붉은 카네이션은 ‘사랑으로 건강을 빕니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라고 영상을 마무리했다.

더불어 김 구청장은 어르신들에게 전하는 희망 메시지도 함께 제작했다. 최근 배우 윤여정씨가 75세의 나이에 아카데미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소식을 전하며, “100세 시대를 준비하는 우리 어르신들에게도 여전히 최고의 순간이 남아있다”라며 어르신들에게 건강을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김선갑 광진구청장의 어버이날 기념 감사 및 희망 메시지는 구청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