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진행된 ‘제28회 양천구민의 날’ 기념식
상태바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28회 양천구민의 날’ 기념식
  • 강서양천신문사 이정애 기자
  • 승인 2021.05.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청 3층에 위치한 ‘양천 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유튜브 생중계
‘제28회 양천구민의 날’ 행사에서 기념사를 전하는 김수영 양천구청장
‘제28회 양천구민의 날’ 행사에서 기념사를 전하는 김수영 양천구청장

'제28회 양천구민의 날기념식이 지난 13일 구청 3층에 새로 조성된 양천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개최됐다.

해마다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1천여 명의 구민과 함께 진행되었던 구민의 날 행사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이례적으로 비대면 온라인 행사로 열리게 됐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기념사를 통해 코로나 이후의 시대를 준비하며 건강힐링복지가 결합된 보건정책, ‘사람상생의 디지털 포용정책, 숲과 자연을 품은 주민을 위한 도시공원,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친환경정책, 구민의 일상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문화르네상스 등 양천의 밝은 미래를 위한 사업들을 초심과 열정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기념식 개최를 고민했지만 함께 희망을 공감할 자리를 마련하고 싶어 조금 다른 방식으로 준비하게 됐다면서 코로나19의 장기화에도 인내와 나눔을 통해 고난의 시간희망의 역사로 만들고 계신 구민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와 함께 양천구민상 시상식도 함께 진행되어 지역발전 부문 김병부 씨 주민화합 부문 이영호 씨 봉사 부문 장명자 씨 환경보호 부문 이인숙 씨 효행선행부문 최정아 씨 문화예술 부문 이봉주 씨 체육 부문 홍진표 씨 교육 부문 양연수 씨 등 8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기념식은 양천구 18개 동이 온라인으로 연결되어 유튜브 양천 TV' 생중계를 통해 함께 했으며 녹화된 영상은 양천구 블로그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