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열 시의원, 상도중학교 감사패 수상
상태바
박기열 시의원, 상도중학교 감사패 수상
  • 동작신문
  • 승인 2017.03.30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시설개선 및 교육환경개선 등을 위해 힘써온 공로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박기열 시의원(더불어민주당. 동작3)은 3월 28일(화) 오후 2시 상도중학교 회의실에서 열린 2017년 학부모임원 임명장 수여식에서 강명숙 상도중학교 교장선생님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박기열 의원은 상도중학교의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서 노력해 왔다. 그 결과 2016년 서울시 특별교부금, 2016년 서울시 교육청 특재예산, 2017년 서울시 교육청 예산으로 총 9억9천만원을 확보하였고 상도중학교로부터 학교시설개선 및 교육환경개선을 위해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 받은 것이다.

2017년 상도중학교의 교육청 시설사업비 사업 목록을 보면 교실학생사물함교체는 이미 완료되었으며 운동장환경개선, 교사동 외벽개선, 정보화기기 사업이 예정되어 있다.

박기열 의원은 “상도중학교 학부모임원 임명장 수여식에서 감사패를 받아 더욱 의미가 깊고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마음 놓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교육위원회 위원으로서 더욱 열심히 발품을 팔겠다. 그리고 상도중학교의 큰 숙원사업인 체육관 건립도 하루빨리 실현될 수 있도록 교장선생님, 학부모님들과 함께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또 “바로 옆에서 진행되고 있는 사당2구역 재건축사업으로 인해 소음과 분진, 통학로의 위험성 등이 산재되어 있어 학생, 학부모, 교사, 학교를 출입하는 분들의 안전을 위해서도 조합과 수시로 만나 대책을 강구하고 있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