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색으로 채우는 양천
상태바
나만의 색으로 채우는 양천
  • 강서양천신문사 송정순 기자
  • 승인 2021.06.0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구의 아름다운 풍경 및 명소를 도안으로 컬러링 공모전 진행
색으로 채우는 양천, 컬러링 채색하는 모습
색으로 채우는 양천, 컬러링 채색하는 모습

양천구는 오는 이달 25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색으로 채우는 양천, 컬러링 공모전을 진행한다.

구는 해마다 5월이 되면 흐드러지게 핀 장미가 아름다운 안양천 생태공원 최근 새 단장을 마치고 문화 숲 축제를 진행하여 주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넘은들공원 친환경 먹거리를 직접 키워보는 양천 도시농업공원 천연 잔디광장과 실개천, 책 쉼터 등 온 가족이 행복한 양천공원 낡은 자재창고를 고쳐 만든 연의 목공방 가파른 산길을 완만한 데크길로 조성한 계남공원 무장애 숲길 지역문화의 새로운 거점이 된 구의 대표 도서관인 양천중앙도서관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쉼터 건강힐링문화관까지 총 8곳을 컬러링 도안으로 제작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도안을 내려받아 채색한 후 신청서와 함께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구는 주제별로 우수작 3 작품씩을 선정해 총 24명에게 구청장 상장과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 원을 시상할 계획이다. 또 참가자 중 50명을 선정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코로나 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만큼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나무는 초록색이고 하늘은 항상 파란색으로 칠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각자의 개성에 맞게 마음껏 색을 입힌 다양한 작품이 많이 나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