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여성가족부 장관표창 수상
상태바
성북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여성가족부 장관표창 수상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06.1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북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청소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개인, 단체 등을 위한 “2021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 여성가족부 장관표창 수상

성북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모범적인 운영을 인정받아 ‘2021년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 여성가족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 포상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및 청소년 친화적 사회 환경 조성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 등을 포상함으로써 청소년 육성 및 보호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하여 진행된 포상이다.

성북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의 인권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어려운 여건 에 놓여있는 청소년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개인의 수요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꿈드림 이용 청소년들이 2020년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 청소년 부문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2021년도 역시 “서울시 시민상” 창의과학예술(소년상)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바른 배움터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성북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이은선)에 감사드린다”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서울시 성북구 동선동에 소재한 성북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언제나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문이 열려있으며 학업지원, 취업지원, 자립지원, 건강지원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펼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고민은 전화(02-3292-1785) 혹은 홈페이지(www.sb1318.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