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을 지어줘!
상태바
내 이름을 지어줘!
  • 강서양천신문사 송정순 기자
  • 승인 2021.06.2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50플러스센터 세부공간 네이밍(명칭) 공모
양천50플러스센터 조감도
양천50플러스센터 조감도

양천50플러스센터는 오는 하반기 개관을 앞두고 기관의 이념과 특징을 잘 살리며 쉽게 기억되고 불릴 수 있는 세부공간(명칭) 공모를 시작한다.

양천 50플러스센터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중·장년층 인생이모작 지원에 관한 조례에 의해 설립된 기관이다. 양천구 중·장년층에게 교육·상담·사회공헌 및 사회참여활동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재도약을 지원한다.

명칭공모 세부공간은 북카페 프로그램실 커뮤니티실 대강당이다. 북카페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책과 커피를 함께 즐기는 휴식공간이다. 프로그램실은 일반 강의와 세미나, 워크숍이 열리는 교육실이다. 커뮤니티실은 다양한 분야의 동아리나 소모임의 자치적 활동이 이뤄진다. 대강당은 특강, 영화상영, 공연 등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프로그램 운영 공간이다.

양천50플러스센터 내 이름을 지어줘공모기간은 이달 16~25일 진행된다. 연령, 지역 무관하게 양천50플러스센터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심사 기준은 상징성, 대중성, 창의성, 활용가능성이다. 36명에게 시상할 예정이다. 심사결과 적합한 응모작이 없을 경우 당선작이 선정되지 않을 수 있다. 지원방법은 구글 설문지로 진행하며 링크는 양천50플러스센터 홈페이지(https://50plus.or.kr/ycp),

양천오공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68621246256)

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