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우 의원,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지역후원회 위원 위촉
상태바
김경우 의원,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지역후원회 위원 위촉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08.0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경우 의원, 비전 멘토로서 아동들 꿈 응원하는 비전 콘서트 진행 예정
위촉장을 받는 김경우 의원(더불어민주당, 동작2)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위촉장을 받는 김경우 의원(더불어민주당, 동작2)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경우 의원(더불어민주당, 동작2)이 8월 5일(목)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역후원회 위원으로 위촉됐다. 이번 위촉식에는 김경우 서울시의회 의원과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 정종훈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김경우 의원은 위기 청소년, 발달장애아동, 저소득 취약계층이 경험하는 복지 전반에 관심을 가지고 관련 정책 제안과 조례 입안을 위해 노력하며 한국청소년재단이 주최한 ‘2020 청소년 희망 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는 직업의 변화가 빠르게 일어나고 새로운 전문적 능력이 요구되는 사회에서 정체성 형성에 어려움을 경험하는 초기 청소년들에게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고자 ‘비전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전 콘서트에서는 비전 멘토가 꿈을 이루기 위해 걸어온 여정과 삶의 가치관 등을 나누며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탐색하고 고민하는 시간을 통해 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김경우 의원은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역후원회에 참여하여 초기 청소년들의 비전 멘토로 활동할 예정이다.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은 “아이들의 건강한 가치관 형성과 성장을 위해 지역후원회에 동참해주신 김경우 의원님께 감사드린다”며, “김경우 의원님께서 비전 멘토로 참여하시는 비전 콘서트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폭 넓게 생각하고 건강하게 꿈을 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끝으로 김경우 의원은 “비전 멘토로서 아이들의 꿈을 직접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준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지역후원회 활동을 통해 굿네이버스 사업에 동참하며 그늘이 없는 지역을 만들기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