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출신 기업인, 지역아동센터에 따뜻한 기부
상태바
금천구 출신 기업인, 지역아동센터에 따뜻한 기부
  • 금천뉴스 배민주 기자
  • 승인 2021.08.2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꾸르 1912’, 금천구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지원 -
- 라꾸르 1912, 금천구 소재 ‘사랑의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을 위해 기부
- 지역아동센터 내 프로그램실과 쉼 공간 설치 지원

금천구는 마포구 공덕동에 있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 ‘라꾸르(La Cour) 1912’가 독산2동에 소재한 ‘사랑의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을 위해 현금 1,65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로 사랑의 지역아동센터는 평소 물건을 쌓아 놓던 창고를 새 단장하여 컴퓨터용 책상, 에어컨 등이 있는 프로그램실을 마련하게 됐다. 이곳은 아이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2009년에 문을 연 사랑의 지역아동센터는 23명의 아이들에게 방과 후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 그동안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실과 휴식 공간이 부족했다.

금천구 출신 기업인으로 2017년부터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라꾸르 1912’ 김순영 대표는 구청 온종일돌봄팀으로부터 지역아동센터의 환경개선지원 사업을 제안 받아 직접 센터를 방문했고, 센터 관계자와 면담을 통해 기부 의사와 규모를 결정했다. 또한 김순영 대표는 2017년에도 지역 내 금천미래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을 위해 기부한 바 있다.

김순영 대표는 "제가 태어난 고향인 금천구의 아이들에게 쾌적한 돌봄 환경을 제공하게 되어 보람 있다"며 "아이들 돌봄 환경 개선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기부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교육지원과(☏02-2627-208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사랑의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전
사랑의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전
사랑의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후
사랑의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