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13일(월)부터 구청장 직통 문자전용 핸드폰(010-9032-2267) 운영
- 고충·건의·불편 사항 문자로 제보하면 구청장이 검토 후 답변
- 통합민원지원센터 전화(02-2627-2100)도 함께 운영
- 고충·건의·불편 사항 문자로 제보하면 구청장이 검토 후 답변
- 통합민원지원센터 전화(02-2627-2100)도 함께 운영
금천구는 9월 13일(월)부터 주민 불편사항을 구청장에게 직접 제보할 수 있는 ‘구청장 직통 문자전용 핸드폰’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구청장 전용 핸드폰 번호를 공개해 주민들의 폭넓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구정에 반영함으로써 소통행정을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고충·건의·불편 사항을 제보하고자 하는 구민은 구청장 핸드폰(010-9032-2267)으로 관련 내용을 문자로 신청하거나, 통합민원지원센터 전화(02-2627-2100)로 문의하면, 민원에 대한 진행사항을 문자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는 ‘구청장 문자전용 핸드폰 및 통합민원지원센터 전화’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 홈페이지, 소식지, SNS, 공공시설 홍보물 게시 등을 통해 적극 알리고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행정이 많아져, 주민들의 폭넓은 의견을 들을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게 됐다”며, “구청장 문자전용 핸드폰 및 통합민원지원센터 전화 운영을 통해 구민들에게 한층 높아진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해 소통하고 신뢰받는 금천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민원감사담당관(☏02-2627-210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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