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문화회관 2021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송파여성문화회관 2021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 송파신문
  • 승인 2021.09.0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여성문화회관은 양성평등주간을 맞이하여 양성평등 인식개선 송파둘레길 걷기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송파여성문화회관은 양성평등주간을 맞이하여 양성평등 인식개선 송파둘레길 걷기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재)송파문화재단 송파여성문화회관(이사장 박성수)은 양성평등주간(9.1.~9.7.)을 맞이하여 양성평등주간 기념식과 양성평등 인식개선 송파둘레길 걷기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하였으며, 사전 신청한 100여명이 비대면으로 행사에 참여하였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에서 진행한 양성평등 작품 공모전 수상작 온라인 전시 및 샌드아트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기념식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하였다.

더불어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양성평등 인식개선 슬로건으로 선정된 “평등을 일상으로 모두 함께 가요.”를 구민대표 3명과 함께 선포하였다.

또한, 송파여성문화회관은 양성평등 인식개선으로 송파둘레길 걷기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21km의 수변길을 따라 양성평등 인식개선 현수막 게첩과 4일간에 걸쳐 지역주민과 송파둘레길 걷기를 진행하면서 양성평등 메시지를 전하였다.

장숙이 송파여성문화회관 관장은 “양성평등 행사를 위해 참여해주신 구민께 감사드린다.”며, “양성평등 인식 개선을 통해 평등하고 행복한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