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로이미지(주)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꾸준한 나눔
상태바
통로이미지(주)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꾸준한 나눔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09.2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19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적십자에 1천만 원 기부
전달식에 참석한 통로이미지(주) 최형규 이사(좌)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김흥권 회장(우)
전달식에 참석한 통로이미지(주) 최형규 이사(좌)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김흥권 회장(우)

9월 28일(화),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나가는 콘텐츠 전문기업 통로이미지(주)(대표 이철집)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통로이미지(주)의 기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속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위기가정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통로이미지(주)는 2018년부터 적십자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고 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 위기가정 긴급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적십자 서울지사에 전달했다.

통로이미지(주) 이철집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고 들어 예년과 같이 지역사회 위기가정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 위기가정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는 데 저희의 기부금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K-콘텐츠로 국내 이미지 콘텐츠 시장을 선도하는 디지털이미지 콘텐츠 기업 통로이미지(주)는 필리핀 태풍 피해 복구 지원, 에볼라 긴급 구호, 시리아 난민 아동 구호 등 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적십자를 통해 적십자 재난안전센터 구축, 취약계층 어르신 및 위기가정 지원 등에도 힘을 보태며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 환원에도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