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2021. 창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강동구, ‘2021. 창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강다영 기자
  • 승인 2021.11.1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 22일(월)까지‘위드코로나 시대에 일상 회복 추진 방안’에 대한 구민들의 창의 아이디어 접수 중
- 우수 아이디어 선정 시 시상금 최대 100만 원 지급

강동구가 ‘더불어 행복한 강동’ 구현을 위해 ‘2021. 창의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의 지정주제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대비하는 일상 회복 추진 방안’이다. 이외에도 구정발전을 위한 자유롭고 다양한 아이디어도 제출이 가능하다.

아이디어 제안 시에는 ▲제안배경, ▲사업 추진과정에서 필요한 협력사항, ▲사업 추진 시 예상되는 장애요인과 극복방법, ▲예상되는 사업효과 및 성과 등을 작성해서 제출해야 한다.

심사기준은 창의성, 능률성, 실시가능성 등으로, 구체적 대안이 없는 추상적인 제안이나 단순 건의, 민원은 심사에서 제외된다.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될 경우 최우수 100만 원(1명), 우수 50만 원(1명), 장려 30만 원(2명), 격려 5만 원(2명)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심사결과는 12월 중 강동구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들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강동구민과 강동구에 직장을 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강동구 홈페이지(참여소통⇒구정참여⇒강동상상발전소⇒창의/제안하기)를 통해 11월 22일(월)까지 아이디어를 접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