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핫플레이스를 찾아라!”  
상태바
“강서구 핫플레이스를 찾아라!”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1.11.3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청 문화관광 블로그·유튜브 공모전 개최…오는 30일까지 신청 접수

강서구는 지역의 숨은 명소를 주민 손으로 직접 발굴하고 구의 문화관광 SNS를 활성화 하기 위해 ‘강서구청 문화관광 블로그·유튜브 공모전’을 개최한다. 
‘코로나19에도 즐길 수 있는 강서 문화관광 이야기’와 ‘강서구만의 알려주고 싶은 관광 명소 체험 후기’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공모전은 블로그와 유튜브 2개 분야로 나누어 진행되며, 분야별로 1인당 3편까지 응모할 수 있다. 단, 응모작은 올해 1월 이후 참가자의 블로그나 유튜브에 작성된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연령과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오는 30일까지 자신의 블로그에 작성한 글이나 유튜브 영상 주소를 복사해 신청하면 된다. 강서구청 문화관광 블로그 (https://blog.naver.com/gangseoro) 우측 상단 메뉴바의 ‘메모’란에 글·영상을 게시한 후, 응모신청서를 이메일(kikoo19@gangseo.seoul.kr)로 제출하면 된다.
강서구는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거쳐 스토리 흥미성, 소재 참신성, 소재 연결성, 방문객 배려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12월 중 분야별 9개, 총 18개의 우수작품을 선정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분야별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을 시상하고 각각 10만 원, 8만 원, 5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차후 수상작은 강서구 문화관광 홍보자료로 활용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