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영 서울시의원, ‘2021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출입기자단 선정
상태바
김경영 서울시의원, ‘2021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출입기자단 선정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11.3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서초구 제2선거구)
김경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서초구 제2선거구)

서울시의회 김경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서초구 제2선거구)은 29일(월) 서울시의회 본관 기자실에서 진행된 「2021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2021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시상식’은 서울시의회 출입기자단이 주최하며, 해마다 행정사무감사 모니터링을 실시해 각 상임위원회별 우수의원을 발굴하여 심의를 통해 시상해왔다.

김경영 의원은 제10대 서울시의회 의원으로서 활발한 의정 활동을 통한 서울시정 발전과 서울시 복지 정책 개선을 통한 서울시민의 복지 증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특히, 김 의원은 보건복지위원회에서 활동하면서 장애인 일자리 정책의 패러다임 전환을 촉구하고 서울시 복지정책 전반에 걸친 문제점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과 개선을 위한 대안과 정책방향을 제시하는 등의 감사활동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의원은 “앞으로도 보건복지위원으로서 서울시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힘써 노력하겠다”며, “시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한 정책 개발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