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W, ‘좋은세상이웃사람들’에 마스크 12만 장 기부
상태바
E&W, ‘좋은세상이웃사람들’에 마스크 12만 장 기부
  • 강서양천신문사 송정순 기자
  • 승인 2021.12.0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구 저소득 장애인과 지역사회 주민, 장애인활동지원사 1200여 명에게 전달

E&W(대표 김종은)는 지난 26일 저소득 장애인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좋은세상이웃사람들(대표 이광원, 양천구 목동로 173)에 애니가드 마스크 12만 장(6천만 원 상당)을 후원했다.
좋은세상이웃사람들 이광원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장애인과 지역주민들이 코로나로부터 하루속히 벗어나 일상생활을 이어가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마스크 구매비용도 부담이 클 텐데 이렇게 좋은 마스크를 후원받아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며 “후원해 주신 E&W 김종은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 전하며 나눔의 문화가 더 확산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E&W 김종은 대표는 “우리 회사가 지역사회에서 많은 분께 사랑을 받으며 성장했다. 기업으로서 받은 사랑의 일부분이긴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주민과 특히, 장애인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니 함께 하는 마음만으로도 행복하다”며 “앞으로 기회가 닿으면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애니가드는 마스크 전문 생산업체로서 매년 나눔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좋은세상이웃사람들은 후원받은 애니가드 마스크를 저소득 장애인과 지역사회 주민, 그리고 장애인활동지원사 1200여 명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