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관악구협의회 한종문 회장 2022년 신년사
상태바
민주평통 관악구협의회 한종문 회장 2022년 신년사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1.1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종식과 한반도의 종전을 희망하며, 통일동행은 계속됩니다.
한종문 민주평통 관악구협의회장
한종문 민주평통 관악구협의회장

새해아침에 !

존경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관악구협의회 회장 한종문입니다.

지난 2021년도는 모두가 어렵고 힘들었던 한 해였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하나 된 마음을 다시한번 되새겨 볼 수 있게 된 한 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민주평통의 의장이신 문재인 대통령은 한반도 항구적 평화 정착을 위한 종전선언을 세계적 이슈화로 표명하며 각계 노력이 지속되었고 남북과 북미사이에 대화를 재개하기 위한 마중물이 되었던 의미 깊은 한 해였습니다. 신년에도 새로운 미래를 열게 될 한반도의 힘찬 도약과 평화의 새로운 미래를 펼쳐나가기 위한 위대한 여정이 진행될 것입니다.

구민여러분! 이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 희망이랍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의 풍요와 희망, 새로운 한반도의 평화와 종전을 기회로 만들어 나가는 더 큰 희망을 품는 한 해로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잘 해 주신 여러분들의 지혜와 노력을 조금 더 모아 희망백신의 힘과 마음을 하나로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평화통일 공감대를 다시한번 느끼고 더욱 활발한 통일 전도사가 되고, 희망 전도사가 되는 한 해로 우리 민주평통 관악구협의회와 함께 평화와 번영의 길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도록 합시다.

우리 관악구협의회도 평화통일정책의 통일역군으로서, 평화의 새로운 미래로 한걸음 나아가기 위해 통일기반을 구축하는 희망찬 한 해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2022년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바라는 평화로운 일상을 되찾고, 구민 여러분들의 정성과 노력들이 더욱더 큰 성과를 거두는 뜻 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