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문인협회, 동대문문학 제22호 발간
상태바
동대문문인협회, 동대문문학 제22호 발간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01.12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시조·희곡·단편소설·수필·동시·동화 등 수록

동대문문인협회(회장 이창우)는 구랍 20일 행복한 동대문구 만들기를 지향하며 문화 창달을 위해 '2021 동대문문학 제22'를 발간했다.

동대문문학 제22호에는 문인협회 회원들의 ·시조 61(28) 희곡 1단편소설 1수필 9동시 2(1) 동화 2(1) 특집1 원로시인 탐방(민영 시인) 특집2 나의 첫 산문집(신광호 시인) 특집3 홍릉수목원 탐방 등이 수록돼 있으며, 화보 및 회원주소록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동대문문학은 동대문구청 사회단체보조금을 지원받아 제작됐다.

한편 동대문문인협회 이창우 회장은 발간사를 통해 "참 힘든 지금을 보내시리라 믿지만 그래도 용기를 내어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살아야 하겠기에 저희 문인들의 글로써나마 용기를 북돋우고 힘을 내시라고 감히 말씀을 드린다""동대문문인협회는 100여 명이 넘게 각 장르별로 활동을 하고 있지만 모든 구민들이 모두 문학인이 되어 따뜻하고 아름다운 우리 동대문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유덕열 구청장은 축간사를 통해 "문학은 매일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사회에서 우리들에게 정서적 안정을 되찾게 하고 아직 가보지 않은 미래에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제시해 주기도 한다""문인협회 작가님들의 경험과 상상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훌륭한 문학작품들을 통해 지친 구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치유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