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과 함께 ‘따뜻한 차례 지내기’
상태바
주민과 함께 ‘따뜻한 차례 지내기’
  • 영등포투데이
  • 승인 2022.01.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길종합사회복지관, 지난 25일 독거어르신 3명과 합동차례 실시
합동차례를 지내고 있는 3명의 어르신과 신길종합복지관 관리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합동차례를 지내고 있는 3명의 어르신과 신길종합복지관 관리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신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지연)에서는 지난 125 임인년 설날을 맞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차례 지내기 행사를 지역 내 독거어르신 3분과 함께합동차례를 진행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코로나19로 인해 명절에 가족들을 만나지 못하고 혼자 계신 어르신들의 정서적 고독감을 완화하고, 명절을 기념하여 부모님께 차례를 지낼 수 있도록 합동차례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따뜻한 차례지내기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께서는명절인데도 코로나로 인해 가족들을 만나지 못하는데, 복지관에서 이렇게 함께 차례를 지내면서 부모님을 생각하는 시간을 마련해주어 감사하다모두 새해 복많이 받고 소망하는 일 이루시길 바란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유지연 관장은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는 시기로 인해 더 많은 지역주민과 만나지 못해 정말 아쉽지만, 이렇게라도 소통할 수 있어 반가운 마음이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이전처럼 많은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다가오길 손꼽아 기다린다고 말했다.

이번따뜻한 차례지내기행사는 신길종합사회복지관 유튜브 채널인신길티브이를 통해 지역주민과 공유할 예정이다.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후원과 자원봉사 활동은 신길종합사회복지관 전화(02-831-2755)로 문의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