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신청자 모집
상태바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신청자 모집
  • 강서양천신문사
  • 승인 2022.02.12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으로 선착순 접수

서울시는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2022년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의 신청자를 모집한다.

서울시에 거주하는 2021년 1월 1일 이후 출산한 산모와 현재 임산부가 대상이다. 대상자로 선정되면 오는 12월 15일까지 48만 원 상당의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꾸러미는 유기농 수·축산물, 무농약 농산물, 유기가공식품, 무농약원료 가공식품 등으로 구성됐다. 종류는 2가지로 선택형(임산부가 필요한 품목을 가상의 장바구니에 담아 직접 주문), 완성형(임산부가 가격대, 품목 등을 고려해 미리 완성된 꾸러미를 선택) 상품으로 준비된다.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는 지정된 온라인 몰에서 월 최대 4회, 회당 최소 3만 원에서 최대 1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주문 금액의 20%를 본인부담금으로 결제하면 꾸러미를 원하는 장소로 배송받을 수 있다.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주문을 위해서는 사전 신청 절차를 거쳐야 한다. 지원을 원하는 임산부는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쇼핑몰(www.ecoemall.com)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강서구 지역경제과·양천구 보건위생과로 방문 신청도 가능하다.

단, 신청 당시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는 중복지원이 제한된다. 지원 종료 후 본 사업을 신청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