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기획 – 대통령후보에게 듣는다!
상태바
특별기획 – 대통령후보에게 듣는다!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3.06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전국 시군구 단위 지역주간신문 150개사의 연합체로 1991년 창립 이래 31년의 전통을 지닌 사단법인 한국지역신문협회에서는 국민들의 제20대 대통령 선거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특히 유력 후보의 주요공약을 독자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정책선거 분위기를 정착하기 위해 [특별기획 – 대통령후보에게 듣는다]를 마련했다.

코로나19로 전국의 지역신문 대표자들이 참석하는 대규모 공동인터뷰가 어려운 실정을 감안, 시도회장단이 대표로 참석해 후보자의 정견을 파악하는 인터뷰를 진행하고자 유력 후보인 기호1번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측과 기호2번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측에 요청했으며 먼저 일정이 잡힌 이재명 후보측과 3월 1일 공동인터뷰가 이뤄져 현장 답변과 서면 답변을 포함해 그 주요내용을 싣는다.

기호2번 윤석열 후보측과도 인터뷰가 진행되면 그 내용을 이재명 후보와 동일하게 보도할 예정임을 밝혀둔다.

한편 3월 1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에서 진행된 이재명 후보 공동인터뷰에는 한국지역신문협회에서 정태영 중앙회장(목포투데이), 이원주 서울시회장(성동신문), 김숙자 경기도 현 회장(이천설봉신문), 강명희 경기도 차기 회장(과천시대신문), 김승동 충북회장(중원신문), 김명일 충남부회장(천안신문), 조창환 전북회장(고창신문), 안호걸 전남부회장(화순군민신문), 김현관 경북회장(서라벌신문), 하현갑 경남회장(고성신문), 고영진 강원도 전 회장(설악신문), 이영호 부회장(군포신문)이 참석했다.

이재명 후보측에서는 이 후보 외에 박광온 선대위공보단장(국회 법사위원장), 이학영 선대위소상공인특별본부장(국회 산자위원장), 한민수 선대위공보부단장 등이 참석했다. <편집자 주>

 youtu.be/d-gpUOFUct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