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상공회, 2022년도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동대문구상공회, 2022년도 정기총회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03.2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도 사업실적·결산, 2022년도 사업계획·예산 의결
2022년도 동대문구상공회 정기총회에서 참석한 내빈들과 임원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년도 동대문구상공회 정기총회에서 참석한 내빈들과 임원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대문구 내 최고의 경제단체로 3,800여 회원사가 가입한 동대문구상공회(회장 김영철)가 지난 14일 휘경동 소재 웨딩헤너스 6층에서 2022년도 제21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덕열 구청장, 장경태 국회의원, 시의회 김인호 의장, 오중석 의원, 동대문구상공회 김영철 회장, 유완상·신재학 고문, 석근·안병근·이희순·김헌수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상공회 임원들이 참석했다.

올해 정기총회에는 2021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 2022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임원 선출 및 해임() 등을 의결했다.

더불어 이날 선출된 동대문구상공회 신규 임원으로 수석부회장 정헌종·박우선 부회장 조영환·조태묵·임명호 이사 및 이사대우 임기택·이은행·황인구·고복운·라혜성·김선종·김성수·김중호·박명호·송민성·유연서·윤태형·최영수·김영수·김기찬·김우분·김향옥·노범영·송철 등이다.

아울러 이날 김영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대문구상공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경제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관련 실무교육을 동영상으로 실시하고 있고, 법률, 세무, 노무, 자금지원 등 경영상담사업, 경영애로해소위원회, 로고제작지원 사업 등을 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이 호전되는 대로 전시회 참가지원사업, 중소기업우수제품 판매전 등의 활동으로 실질적으로 회원사 대표님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동대문구상공회는 현재 3,800여 회원사가 가입한 동대문구내 최고의 경제단체로 성장했으며 2006년에 시작된 최고경영자과정도 벌써 20, 700여명의 수료생들을 배출해 상공회의 든든한 주춧돌로서 그 역할을 다 하고 있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사업 활성화를 위한 상공회의 각종 사업에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축사로 나선 유덕열 구청장은 "2022년도 정기총회 개최를 축하하고 오늘 수상하신 모든 분들도 축하드린다""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자영업 하시는 분들과 소상공 대표들이 어려워 하시는데, 현재 정부와 지자체는 작은 도움이지만 많이 노력하고 있다. 많이 어렵지만 용기내고 힘을 내면 좋아질 것이다. 슬기롭게 잘 극복하자"고 밝혔다.

또한 장경태 국회의원은 "사회적거리 개편이 이뤄지고 있는데 경제는 여야없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저는 동대문구와 관련된 역할에 대해 노력하겠다. 지금의 어려움을 이겨내도록 열심히 의정활동 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인호 의장은 "서울시의원 110명은 상공인들 손실보상금을 위해 지역예산 10원도 요구하지 않고 예산을 확보해 지원하고 있다""앞으로도 서울시 관련 어려운 일이 있다면 언제든 나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정기총회 수상 대상자로는 중소벤처부 장관 표창 ()형인산업개발 석근 대표 ()싱싱나라 이기복 대표 서울특별시장 표창 환희꽃화원 서성숙 대표 원록약품() 엄경섭 대표 보람토탈사인 정상교 대표 서울상공회의소 회장 표창 ()제이씨물산 이진철 대표 이병두 세무회계사무소 이병두 대표 서울꽃방 홍정숙 대표 도원건설 최용호 대표 동대문구청장 표창 여심 김경옥 대표 북배산흑염소 정선녀 대표 멀리건골프스쿨 김영선 대표 ▲㈜제이원팜 이원재 대표 안규백 국회의원 표창 인월드 김현이 대표 ()와이티컴퍼니 윤태순 대표 장경태 국회의원 표창 ()대성해체산업 송영남 대표 거성산업 안승문 대표 동대문경찰서장 감사장 ()대성엔지니어링 오병인 대표 상명진흥() 김의창 전무 성진이지에스 장동휘 대표 동대문구상공회장 표창 성동경찰서 정충수 경감 (우수 공무원) ▲㈜가산프라스틱 문정빈 차장(우수 임직원)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