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에서 봄향기 가득한 맛 즐겨보세요~”  
상태바
“메이필드호텔에서 봄향기 가득한 맛 즐겨보세요~”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2.03.2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말까지 온라인 예약 시 15% 할인 혜택 제공

 

메이필드호텔 캐슬테라스
메이필드호텔 캐슬테라스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뷔페레스토랑 캐슬테라스는 다채로운 봄 메뉴를 선보이며 3월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샐러드 섹션에 준비된 봄 메뉴는 최고의 보양식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겨우내 쌓인 피로를 풀고 면역력을 높여준다. 모든 메뉴는 식재료의 본연의 맛을 살려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게 풀어냈으며 플레이팅은 초록색 봄나물을 올려 시각적인 만족감까지 더했다.

향긋함이 입맛을 돋우는 달래 페스토 곡물 샐러드, 냉이 완두콩 리조또뿐 아니라 한라봉 즙을 재워 구운 비트에 고트 치즈가 곁들어진 한라봉 비트 샐러드도 일품이다. 쫄깃하게 삶은 꼬막과 주꾸미에 봄나물을 넣어 풍미를 더한 꼬막 세비체, 주키니 카르파치오 등 살이 통통하게 오른 해산물 메뉴 또한 봄철 별미 음식으로 제격이다.

또한, 스시 설렉션에는 참치 부위 중 지방이 풍부한 황새치 뱃살, 대뱃살 등을 모둠회로 구성해 참치의 최고급 부위를 맛볼 수 있고, 전복의 영양이 듬뿍 담긴 전복 내장 소스를 관자에 곁들여 고소함을 더했다. 라이브 스테이션에는 LA갈비, 양고기, 전복, 등심, 대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신선한 해산물과 육즙 가득한 육류가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한식 조리장이 직접 쑨 메주를 이용한 장(醬)류로 맛을 낸 십여 종의 건강한 한식 메뉴도 선보인다. 특별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와 캐치테이블로 예약·방문 시 1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