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복지재단-강남베드로병원, 저소득 아동가구 100만원 상당 ‘선한병원 나눔지원
상태바
강남복지재단-강남베드로병원, 저소득 아동가구 100만원 상당 ‘선한병원 나눔지원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2.03.28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복지재단(이사장 이의신)은 강남베드로병원(원장 윤강준)후원으로 저소득 아동가구 ‘선한병원 나눔지원사업’의 일환으로 100만원 상당 식품지원 전달식을 3월 18일 비젼학교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했다.

선한병원 나눔지원사업은 강남복지재단에서 추진하는 위기가구를 위한 의료비 할인 및 지원사업이다.

강남베드로병원은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병원으로 1992년에 설립돼 ‘따뜻한 치유, 진정한 쾌유’를 미션으로 연 50여 저소득가구를 무료건강검진하며 지역사회 돌봄을 실천하고 있다.

강남베드로병원 윤강준 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아동을 양육하는 저소득가구가 많이 힘들 것이라 생각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힘이 되시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의 돌봄에 관심을 갖고 사회공헌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강남복지재단 이의신 이사장은 “강남베드로병원 후원에 감사드리고, 강남구는 지역별 경제적 차이가 커 주민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바, 앞으로도 저소득 아동가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