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윌스토어, 사랑나눔 플리마켓 연다 
상태바
굿윌스토어, 사랑나눔 플리마켓 연다 
  • 강서양천신문사 박선희 기자
  • 승인 2022.04.2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부터 ‘강서 NC백화점’에서 두 달간 진행

 

 


장애인의 자립지원과 사회적 경제를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이사장 장형옥)’가 사랑나눔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행사는 ‘함께하는 재단’ 주관으로 오는 27일부터 2달간 강서 NC백화점 9층에서 운영한다.

이번 사랑나눔 플리마켓에서는 이마트 더플로우를 비롯해 기업 및 사회단체 등에서 기증한 의류와 가전, 생활용품 등을 판매한다. 특히 굵직한 유명 작가들의 미술품들도 전시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서화예술대전 동양화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한국서화명인대전과 행주미술대전에서 심사위원을 역임한 곽주철(한국화 화가) 작가의 작품 ‘십장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석채화’가 전시·판매되고, 퓨마, 마이크로소프트, 뉴발란스, 돌체구스토, 현대 등 수많은 유명기업들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하며 아트상품을 출시, 예술의 대중화에 기여한 '빌리 더 아티스트'의 작품 또한 선보인다.

그밖에도, 중국 국제서법대전에서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대상을 받은 말씀서예가 소금 박재현 작가의 ‘말씀 벽’ 작품 또한 서예 애호가 및 구매 예정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굿윌스토어 관계자는 “장애인의 달을 맞아 장애인을 비롯한 사회적으로 소외된 분들의 복지와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며 “이번 사랑나눔 플리마켓을 통해 우리사회의 기부문화 재고와,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온정이 더욱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