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아트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샌드아트와 해설이 있는‘마술피리’오페라
상태바
성수아트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샌드아트와 해설이 있는‘마술피리’오페라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5.03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14일,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및 가정의 달 5월 맞이

성동문화재단은 어린이날 100주년 및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오는 5월 14일 성수아트홀에서 샌드아트와 해설이 있는 가족오페라‘마술피리’를 개최한다.

‘밤의 여왕’아리아로 유명한 오페라‘마술피리’는‘피가로의 결혼’,‘돈 조반니’와 함께 모차르트 3대 오페라로 꼽히며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공연되는 오페라 중 하나다.

수많은 역경을 이겨내고 사랑을 얻는 주인공 타미노와 파미나의 이야기로 어린이들이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이고 동화같은 줄거리와 극적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샌드아트 퍼포먼스와 전문 오페라 코치 겸 해설자 이지현의 해설이 함께 어우러져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모차르트의 아름다운 오페라 선율은 노블심포니오케스트라와 지휘자 강인모가 연주하며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테너 황병남과 소프라노 구민영이 각각‘타미노’와 ‘밤의 여왕’을 맡아 작품의 격을 한층 높였다.

샌드아트와 해설이 있는 가족오페라 ‘마술피리’는 5월 14일 토요일 오후 4시에 개최되며 전석 1만원이다.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성동구민, 성동구 소재 직장인, 학생은 50% 할인된다.

자세한 안내는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www.sdfac.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유선(☎02-2204-7574)으로 가능하다.

샌드아트와 해설이 있는 가족오페라 ‘마술피리’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