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문화재단, 성동구 문화예술 이슈 발굴을 위한 2022년‘성동지기 기획단’모집
상태바
성동문화재단, 성동구 문화예술 이슈 발굴을 위한 2022년‘성동지기 기획단’모집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5.0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가 기획하고 내가 만드는 문화예술 콘텐츠
- 성동구에서 활동하는 공간 운영자 모집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은 성동구 내 공간 운영자들이 모여 지역의 이슈 발굴과 협력을 통해 지역문화예술생태계 조성을 위한 지역문화진흥사업 N개의 서울: 2022년 ‘성동지기 기획단’을 5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문화재단의 지역문화 생태계 지원사업인 N개의 서울은 2017년부터 시작된 지역문화 주체(예술가, 기획자, 공간) 발굴과 주체 간 네트워킹 및 협업을 통하여 다양한 시도를 하는 사업이다. 이를 바탕으로 성동문화재단은 성동구 문화예술에 관심있는 공간 운영자들이 함께 모여 기획하고 운영하는‘성동지기 기획단’을 모집한다.

본 프로젝트는 성동구에서 활동하는 공간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주요 활동으로는 지역 내 이슈 발굴 및 주체들 간의 네트워크 협력을 통한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이 이뤄진다. 활동혜택으로는 정기회의 참석 수당과 지역문화예술 프로그램 기획 실행비 지원, 성동구 지역 축제 및 행사 참여의 기회를 제공한다.

성동문화재단 윤광식 대표이사는“성동지기 기획단 운영을 통해 구민의 문화적 질을 향상시키고 지속적인 문화예술 지원체계를 구축하고 활성화해 문화예술을 선도하는 문화도시 성동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성동지기 기획단 지원은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이메일(audxowkd@sdfac.or.kr)로 지원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성동문화재단(☎02-2204-7555)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