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동심(마장동 한우사랑 모임)과 함께 지역사회 나눔 실천 협약
상태바
성동구, 동심(마장동 한우사랑 모임)과 함께 지역사회 나눔 실천 협약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5.12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동심(마장동 한우사랑 모임), 마장동 주민센터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한 3자 협약 체결 및 물품 전달

성동구 마장동(동장 김평선)에서 한우 축산물 업체를 운영하는 관계자 모임인 동심(회장 유형진)은 지난 3일 마장동주민센터에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마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성찬), 마장동주민센터와 함께 지역사회 나눔실천 협약식을 추진하였다.

그동안 코로나19로 경기가 침체되면서 사업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 한분한분 지역사회 나눔에 참여하여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지역과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본 협약식은 마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장동 한우사랑 모임 동심, 마장동주민센터가 상호 협력을 통하여 지역사회 나눔으로 지역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추구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협약식 이후 지난 4월 한달 동안 진행된 복지대상자 전수조사를 통해 파악된 복지욕구를 바탕으로 동심은 건강키트, 백미, 냉방용품(선풍기), 이불 등 169가구에 대한 물품 전달식도 진행하였다.

협약식에 참석한 유형진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었던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는데 이렇게 협약식을 추진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나눔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평선 동장은“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참여해준 동심 관계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업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서서 지원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