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민 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상태바
최동민 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05.1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드시 승리해 천지개벽 동대문구 만들겠다"
더불어민주당 최동민 구청장 후보 개소식에서 동대문구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소속 후보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최동민 구청장 후보 개소식에서 동대문구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소속 후보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최동민 구청장 후보가 15일 오후 2시 장안동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캠프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번 개소식에는 송영길 서울시장 후보,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원내대표, 시당위원장 기동민 국회의원, 우원식·안규백·장경태 국회의원, 동대문구에서 출마하는 시·구의원 후보, 지지자 등 수많은 이들이 참석해 개소식을 축하하고 지방선거 필승을 응원했다.

이날 축사에 나선 송영길 서울시장 후보는 "새로운 서울시를 만들기 위해 그 선봉에서 동대문구에서 최동민 후보가 당선되어야 한다""새로운 동대문을 위해 최 후보를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박홍근 원내대표는 "최동민 후보는 대학시절부터 함께 한 동지이자 친구"라며 "인품과 실력을 모두 갖추어 동대문구 발전을 누구보다 잘 할 수 있는 후보"라고 최 후보에 대한 애정과 응원을 드러냈다.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위원장인 기동민 국회의원은 "청와대, 국회, 서울시와 국토부를 두루 거친 최동민 후보야말로 동대문구 필승 후보"라며 "동민이를 응원할 동민이가 왔다"고 말해 참석자들의 박수갈채를 이끌어 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지낸 우원식 국회의원은 "사람의 성품은 얼굴에 드러나기 마련"이라며 "내가 살면서 본 사람 중에 가장 선한 사람 최동민이 민생을 각별하게 챙길 적임자"라고 최 후보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더불어 동대문 정치의 지주라는 소개를 통해 단상에 오른 안규백 국회의원은 "천지개벽 동대문구를 만들기 위해 유덕열 구청장과 함께 오랫동안 노력해 왔다""천지개벽의 완성을 위해 실력 있는 최동민을 선택해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더불어민주당 정당혁신위원장을 맡고 있는 장경태 국회의원은 "국방위 안규백 의원과 국토위 장경태 의원이 최동민과 함께 한다""예산과 행정에서 확실하게 달라지는 동대문구를 만들어낼 필승 후보가 최동민"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최동민 후보는 "이 자리에 함께 하신 분들의 응원과 지지로 지금 이순간까지 왔다""경력과 실력을 쌓으며 동대문구를 발전시킬 준비를 모두 마쳤다. 이제 반드시 승리해서 천지개벽 동대문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최 후보는 문재인정부 대통령비서실 일자리수석실 행정관, 서울특별시장 정무보좌관, 국토부 대외협력과장 등을 역임한 행정 전문가, 도시개발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