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4-A 지구 서울동원라이온스클럽, “행복나무 액자만들기”행사 진행
상태바
354-A 지구 서울동원라이온스클럽, “행복나무 액자만들기”행사 진행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5.1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양종합사회복지관 찾아

국제라이온스협회 354-A지구 서울동원라이온스클럽(회장 최승균)은 지난 18일 오전 자양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았다.

어르신들에게 정서지원사업 일환으로 진행된 “행복나무 액자만들기” 프로그램에는 서울동원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354-A지구 재무부총장(원삼호), 354-A지구 2지역 위원장(강천석) 등 8명의 라이온이 함께 했다. 사업비 지원뿐 아니라 한우 불고기까지 후원한 서울동원라이온스클럽의 최승균 회장은 “건강한 어르신들의 모습을 뵈니 우리가 더 행복하다. 몸도 마음도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에 이어 기부 릴레이를 기획한 동원라이온스클럽 김현주 님(전국 꽃 왕도매 현주플라워 카페 대표)은 재능기부로 본 프로그램의 주 진행을 맡기도 했으며 “어르신께는 행복나무를 선물해 드렸지만 오늘 더 큰 행복을 받은 귀한 시간이었다.”며 흔쾌히 후원에 동참해주신 국제라이온스협회 354-A지구 서울동원라이온스클럽에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자양종합사회복지관 이호걸 관장은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지역마다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는 대표 단체로서 인연을 맺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A지구 서울동원라이온스클럽의 나눔 행보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