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호 서울시의원 당선소감
상태바
송도호 서울시의원 당선소감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6.06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호 서울시의원 당선자
송도호 서울시의원 당선자

존경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관악구 제1선거구 서울시의원 당선인 송도호입니다.

송도호를 열렬히 지지해 주신 보라매동, 신림동, 은천동, 중앙동, 청룡동 주민 여러분을 비롯한 모든 관악구민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선거기간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함께 경쟁했던 상대 후보에게도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관악구에서 제6, 7대 관악구의회 의원을 거쳐 제10대 서울시의회 의원으로 관악구 구석구석을 돌며 주민들과 함께 관악의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해 왔습니다. 저 송도호를 다시 한번 서울시의원으로 선택해 주신 이유에는 관악의 발전을 위한 여러분의 소망이 담겨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최근 신림선이 개통이 되었습니다. 활기 띠는 관악구의 모습을 보며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에서 신림선 개통을 위해 노력했던 일들이 생각나기도 했습니다. 향후 서부선 및 난곡선도 조기에 착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제 새로운 관악구의 시대가 열릴 것입니다. 교통뿐만 아니라 많은 발전이 우리 관악구 앞에 놓여 있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저 송도호는 서울시의회에서 이를 잘 뒷받침하여 49만 관악구민들의 삶의 행복이 올라가고 관악구가 제2, 3의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작은 역할도 마다하지 않겠습니다.

저를 선택해 주신 관악구민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더 낮은 자세로 곁에서 경청하고 실천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