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의회, 오는 24일부터 제313회 임시회 개최
상태바
구의회, 오는 24일부터 제313회 임시회 개최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06.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대 마지막 회의, 조례안·민간위탁 보고의 건 등 처리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현주)20일 운영위원회(위원장 민경옥)를 개최해 6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제8대 의회 마지막 회의인 제313회 임시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동대문구청장이 제출한 조례안 9건과 민간위탁 보고의 건 등 상정된 안건들을 처리할 예정이다.

회기 첫날인 24일에는 오전 11시 구의회 5층 본회의장에서 제1차 본회의를 개최한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313회 임시회 회기 및 의사일정 결정의 건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의 건을 처리한다. 이어 오후 2시부터 각 상임위원회별로 제출된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행정기획위원회(위원장 이영남)동대문구와 국내외 도시 간 자매결연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북한이탈주민 정착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주민자치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자치회관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구세 감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마을활력소 휘경아뜰리에 운영을 위한 민간위탁 재위탁 보고의 건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또한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임현숙)양성평등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여성친화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녹색성장 기본 조례안 등을 처리한다.

아울러 마지막 날인 27일 오전 11시 본회의장에서 제2차 본회의를 개최해 각 상임위원회 심사를 거친 조례안 등 상정된 모든 안건을 최종 처리한 후 산회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