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동 '우리들의피부과' 10주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용두동 '우리들의피부과' 10주년 이벤트 진행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06.2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10주년 맞아 기능의학검사 환자 부담 낮춰
박경태 원장
박경태 원장

동대문 우리들의피부과(원장 박경태, 고산자로 399)가 개원 10주년을 맞아 박경태 원장을 비롯한 원내 의료진과 직원, 그리고 지난 10년간 꾸준히 우리들의피부과를 찾아준 고객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6월 한 달간 기능의학검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2년에 개원한 우리들의피부과는 기존 현대의학과 조화를 이루면서 치료의 효과를 높이는 동시에 치료의 근본이 되는 '기능의학관점 피부치료'에 특별한 관심을 쏟고 있는 피부과 전문 의료기관이다.

피부과전문의 박경태 원장은 "피부질환으로 내원하는 고객들의 겉만 힐끗 보고 처방하는 병원이 아닌 피부질환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들을 고객들과 함께 찾아서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우리들의 피부과의 진심을 환자분들이 알아주셔서 10년간 지역 주민분들의 신뢰를 받으며 잘 성장해왔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신뢰에 부응하고자 더욱더 역량을 강화하는 피부과 전문의가 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우리들의피부과는 인간의 몸을 하나로 생각하는 통합의학에 기초해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염증노화' 관리에 집중한다. 각 개인마다 부족하거나 넘치는 것을 찾아내어 약물 치료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습관 개선, 악화인자 최소화, 필요한 영양소 보충 등을 통해 몸의 균형의 회복을 이루어내어 속부터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집중하고 있다.

이를 위해 MDS혈액분석프로그램, MAST 알레르기 검사, HRV검사, 비타민D검사, IgG4 알레르기 검사(장누수 확인), 소변 유기산 검사, 24시간 소변 요오드 검사, 당독소검사와 같은 다양한 기능의학검사를 빠르게 구비하여 검사결과에 근거한 피부증상의 '근본원인'을 찾고 필요한 맞춤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질환 치료와 증상의 원인을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었던 많은 피부질환 환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박경태 원장은 "다양한 증상과 피부질환의 만족스러운 치료를 위해서는 피부질환의 근본 원인을 찾기 위한 기능의학검사가 선행되어야 한다. 다만 기능의학검사는 비급여 검사로 비용이 높은 편이다. 그래서 10주년이 된 우리들의 피부과가 감사의 마음으로 환자들의 비용부담을 낮추고자 기능의학검사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6월 한달간 진행되는 기능의학검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들의피부과 공식 홈페이지(https://weskindu.modoo.at/) 및 유선 상담(02-957-770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경태 원장은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지역 주민들이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를 만들고자 열심히 노력했다. 꾸준히 찾아주셔서 이곳에서 10년간 우리들의 피부과가 잘 성장해왔다고 생각한다. 언제나 환자분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묵묵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우리들의 피부과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