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네 인생사 공감하며 공유하는 성동‘인생백화점’영상공모전에 도전하세요
상태바
우리네 인생사 공감하며 공유하는 성동‘인생백화점’영상공모전에 도전하세요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7.0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월 20일까지 주민 일상 공유 온라인 커뮤니티 ‘인생백화점’에 참여할 영상 공모
- 일상 속 재미있는 에피소드, 교훈, 직업 소개, 생활 속 꿀팁 등 다양한 주제 가능
- 최우수상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을, 선정된 총 62명에게 750만원 시상금 지급

성동구가 7월 20일까지 주민 일상 공유 온라인 커뮤니티 ‘인생백화점’에 참여할 영상을 공모한다.

‘인생백화점’은 주민들의 소소한 일상이 담긴 영상을 이웃주민과 공유하며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그동안 알지 못했던 이웃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소통 공간이다.

본인의 직업 및 직업 수행 상 노하우와 함께 특별한 직업의 세계도 소개, 번뜩이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절약 등 생활 속 꿀팁(Tip)은 물론 나만의 성동구 숨은 맛집도 소개할 수 있다.

일상 속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함께 인생을 살면서 얻게 된 교훈도 영상의 소재로 활용,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개인만의 취미와 특기도 가능하다.

‘인생백화점’은 성동구민 및 성동구 소재 사업체 운영자 또는 근로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관련 콘텐츠를 5~10분 길이의 영상으로 제작하여 신청서와 함께 구 담당자에게 메일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1차 심사를 통과한 작품은 ‘성동구 평생학습관 유튜브’에 게시되어 위원들의 전문심사와 성동구민 반응도에 따라 수상작이 선정된다. 최우수상 1명과 우수상 2명, 장려상 10명이 선정되며 1차 심사를 통과한 50명은 노력상이 수여된다.

선정작에는 소정의 상금도 지급된다. 최우수상에게는 100만원을, 우수상에게는 50만원, 장려상에는 30만원을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성동구청 홈페이지(열린성동-성동소식-새소식)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