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동생활상권 추진위원회, 2022년 마케팅스터디 사업 심의회 개최
상태바
대학동생활상권 추진위원회, 2022년 마케팅스터디 사업 심의회 개최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7.1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의 달, 일레븐 스트리트, 써니팀 등 3팀 참여
심의회 통해 최대 1,000만 원의 사업실행비 지원
대학동생활상권추진위원회 스터디
대학동생활상권추진위원회 스터디

대학동생활상권 추진위원회(위원장 진원식)는 오는 71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대 캠퍼스 타운 HERE-RO 3 지하 세미나실에서 ‘2022년 대학동생활상권 마케팅스터디 그룹 사업 참여팀의 사업계획 심의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대학동 생활상권 추진위원회는 서울시의 생활상권사업 2기 사업지인 대학동에서 상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심의회는 마케팅스터디 사업의 중간단계로서, 상인들이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세운 사업계획을 서울시 자문위원과 외부 심사위원분들이 평가하고 보완해 주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이번 사업에는 서울의 달, 일레븐 스트리트, 써니팀 등 총 3팀에 참여한 가운데, 각각 경찰 수험생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 스마트 스토어로 유통망 확대, 태양어린이공원을 앵커시설로 한 로컬마케팅이라는 흥미로운 주제로 학습과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심의회를 통하여 각 팀은 최대 1,000만 원의 사업실행비를 지원받게 되며 이를 바탕으로 학습을 통해 준비한 새로운 사업계획을 직접 집행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심의회를 준비 중인 대학동 생활상권 추진위원회 사업팀의 빈센트 매니저는 대학동 생활상권의 특색을 살린 흥미로운 스터디 주제로 상인분들이 열정을 가지고 참가하고 있으며 심의회를 통해 사업계획이 보완, 고도화되어, 참여 상인분들 사업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마케팅스터디 사업으로 대학동 상권 내 상인분들에게 좋은 자극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대학동 생활상권의 마케팅스터디사업과 참여 팀들의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동 생활상권 블로그(blog.naver.com/2022uni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