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지식인협회, 울릉중 장학금 전달
상태바
한국신지식인협회, 울릉중 장학금 전달
  • 동대문신문
  • 승인 2022.07.2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 번째 방문, 미래 신지식인 육성 위해 후원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울릉중학교에 장학금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울릉중학교에 장학금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회장 김종백)14일 우리나라 동쪽 끝 중학교인 울릉중학교(교장 이호준, 경상북도 울릉군 소재)를 세 번째 방문, 미래 신지식인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국신지식인협회와 신지식인문화예술스포츠봉사단(단장 한윤희)117번째 사회공헌프로젝트인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지난 12월에 이어 두 번째로, 한윤희 ASA해운항공 대표, 박기호 세미칼영농조합법인 대표, 정대휘 울릉산삼공사 대표, 주창영 영전자 대표, 차화신 청우산업 대표 등 신지식인 5명이 각각 후원했다.

김종백 중앙회장을 비롯한 협회 임직원과 이호준 울릉중학교장과 관계자들 20여 명이 함께한 전달식에서는 장학금을 후원한 한윤희, 박기호, 정대휘 신지식인이 직접 참석하여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김종백 중앙회장은 "전국 7,000여 신지식인들의 따뜻한 마음이 울릉중학교 학생들에게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이번 장학금 뿐 아니라 향후 추진할 신지식인 특강지원, 교육도서 전달 등을 통해 우리나라 최동단에 있는 울릉중학교 학생들이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미래의 신지식인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호준 교장은 "2020년 자매결연이후 매년 함께 해 주신 한국신지식인협회와 전국 신지식인들께 감사드린다". "학생들이 울릉도라는 특별한 환경 속에서도 자신감을 잃지 않도록 인성교육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신지식인협회는 2022년 하반기 신지식인 발굴·선정 접수를 받고 있으며, 40회 신지식인인증식은 오는 12월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