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도서관 ‘신예희 작가의 여행 썰’ 운영
상태바
동작도서관 ‘신예희 작가의 여행 썰’ 운영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7.2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국 여행한 이야기와 음식 이야기, 여행의 꿀팁 등

서울시교육청 소속 동작도서관(관장 김진승)신예희 작가의 여행 썰을 오는 83일부터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4회에 걸쳐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태국, 튀르키예, 포르투갈, 말레이시아 4개국을 여행한 이야기와 음식 이야기, 그리고 여행의 꿀팁을 들려줄 예정이다.

강사인 신예희 작가는 여행에 관한 책으로 이렇게 오랫동안 못 갈 줄 몰랐습니다를 집필했으며, 대표작으로는 돈지랄의 기쁨과 슬픔’, ‘지속가능한 반백수 생활을 위하여등이 있다.

신예희 작가의 여행 썰은 화상 회의 플랫폼 줌(zoom)을 이용한 온라인 실시간 강의로 1차시에서는 방콕과 치앙마이 등 사랑받는 도시의 여행 이야기와 반드시 먹어봐야 할 태국 음식 소개 2차시는 튀르키예 제1의 도시 이스탄불의 핵심 여행지를 돌아보고, 세계 3대 요리로 꼽히는 튀르키예 음식 소개 3차시는 떠오르는 한달 살기 여행지 포르투갈의 매력을 소개하고, 맛있는 빵과 디저트, 커피 만나기 4차시는 쿠알라룸푸르와 페낭, 말라카 등 사랑받는 도시의 여행 이야기와 말레이시아 특유의 페라나칸 음식 소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안전하고 편리하게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랜선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여행의 기술과 맛있는 음식 이야기들로 각 나라를 새롭게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