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眞 임채원
상태바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眞 임채원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8.0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예선심사 개최
- 서울지역신문협회 서울시협의회 주최
- 성동신문, 광진투데이...2022년 한국 본선대회 공동주관사에
2022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서울예선에서 眞을 차지한 임채원이 자기 소개를 하고있다.

2022년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DMZ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대회의 서울 예선 심사가 지난 7월 30일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개최됐다.

2016년부터 매년 지역별 예선 심사와 한국 본선 대회를 개최해온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선발대회는 공중파와 종편의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리포터등의 방송인과 공공기관 및 기업체의 홍보 모델들을 지속적으로 발탁 시키며 한국의 대표 미인대회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2022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서울 예심은 서울지역신문협의회와 대회조직위원회가 주최했고, 성동신문과 광진투데이(대표:이원주), ㈜글로라이즈(대표:김시현)가 주관했다.

서울 대회 진(眞)에는 임채원 양이 영예를 안았으며, 선(善) 유하영, 최정인 미(美)에는 김성민, 김태린, 이주혜, 서지연, 심혜리 양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2020년 대회와 2021년 한국 본선에서 서울 대회 출신의 오유나와 김유정이 최종 우승을 차지해 올해도 서울 대회 출신의 후보가 3년 연속 우승을 차지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성동신문과 광진투데이는 2017년 대회부터 6년 연속 서울 예선 대회의 주관사를 맡아왔으며 올해 대회에서는 (주)글로라이즈, 원엘투에이치컴퍼니와 한국 본선 대회도 공동 주관한다.

8월 6일 부산-대구 심사를 마지막으로 예선이 끝나게 되며 오리엔테이션, 프로필 촬영, 합숙 교육을 마친 후 8월 26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라비돌리조트 신텍스 그랜드볼룸에서 본선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본선 대회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난 2년간 무관중으로 진행했던 대회와 달리 가족과 일반인의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