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에서 즐기는 문화바캉스 경주브랜드공연 뮤지컬 '태양의 꽃'
상태바
극장에서 즐기는 문화바캉스 경주브랜드공연 뮤지컬 '태양의 꽃'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2.08.0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체험 공간으로 인기 만점
뮤지컬 태양의 꽃 여름휴가 할인 공지 이미지 제공=(재)국립정동극장 경주사업소
뮤지컬 태양의 꽃 여름휴가 할인 공지 이미지 제공=(재)국립정동극장 경주사업소

무더위가 절정을 이룬 가운데 경주브랜드공연 뮤지컬 <태양의 꽃>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더위를 식혀 줄 시원한 50%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주브랜드공연 뮤지컬 <태양의 꽃>은 문화나눔으로 7월 29일까지 진행한 경주시민 무료관람 이벤트에 이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이색 피서지를 찾는 관객들 모두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여름휴가 특별할인을 시작한다.

이번 여름휴가 할인은 8월 3일(수)부터 14일(일)까지, (재)국립정동극장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 공연 예매 및 현장 매표소 구매 시에 한하여 적용되며, 할인 기간 전 회차에 50%할인이 제공된다.

여기에 지난 7월 30일(토) 오픈한 경주엑스포대공원의 썸머 호러 페스티벌 ‘루미나 호러 나이트’(20시~23시 운영, 매표마감 22시)도 8월 28일(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당일 공연 티켓 소지자는 50% 할인된 우대요금으로 체험할 수 있어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문화바캉스’ 코스가 될 예정이다.

뮤지컬 태양의 꽃 ‘꿈을 위해 새날 위해’, ‘난 원해’ 공연사진 이미지 제공=(재)국립정동극장 경주사업소
뮤지컬 태양의 꽃 ‘꿈을 위해 새날 위해’, ‘난 원해’ 공연사진 이미지 제공=(재)국립정동극장 경주사업소

더불어 공연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꿈을 위해 새날 위해’, ‘난 원해’ 등 공연 실황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비형랑’의 캐릭터를 설명하고,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를 짐작할 수 있는 ‘꿈을 위해 새날 위해’ 넘버에서는 비형랑 역의 장준환 배우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앙상블의 화려한 안무를, ‘덕만공주’가 안고 있던 이룰 수 없는 꿈에 대해 처음으로 소리내어 노래하는 ‘난 원해’에서는 희망과 설렘으로 가득 찬 멜로디 구성이 돋보이는 넘버를 감상할 수 있으며 국립정동극장 홈페이지 및 인스타 계정으로 확인할 수 있다. 8월 내 또 다른 실황 넘버가 추가 공개될 예정으로 창작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좋은 선물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여름휴가 할인 기간에도 경주시민(6세 이상 관람 가능)은 특별할인 9,000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 수령 시 경주시 소재 주민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자료(신분증,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를 지참해야 한다. 특히 신분증 발급이 어려운 어린이 또는 학생의 경우, 공연 당일 현장에서 티켓 수령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지참 가능한 증빙자료 확인이 필요하다.

한편, 창작 뮤지컬 ‘태양의 꽃’은 엄격한 계급사회의 신라 진평왕 시절, 여자라는 이유로 왕실의 후계자로 인정받지 못한 덕만공주와 반인반신이라는 소문으로 왕실을 떠난 비형랑이 새로운 세상을 꿈꾸며 힘을 모아 왕실의 위협이 되는 무리를 제압하고 나라를 지키는 과정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작품으로, 제15회 전국 신인 안무가 대전에서 대상 및 안무상을 수상한 무용수 한성이 ‘진평왕’ 역으로 극의 중심을 잡아주고 신인의 풋풋함과 패기로 뭉친 ‘덕만공주’역의 우다현과 ‘비형랑’역의 장준환을 비롯한 20명의 배우들이 생동감 넘치는 열연으로 무대를 가득 채운다.

뮤지컬 ‘태양의 꽃’은 9월 30일까지 경주엑스포대공원 문화센터 문무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립정동극장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예매처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