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대 전반기 서울특별시의회 의정모니터 모집
상태바
제11대 전반기 서울특별시의회 의정모니터 모집
  • 동작신문 이현규 기자
  • 승인 2022.08.1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들의 생생한 의견 의정활동에 반영
8.19까지 서울시의회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제11대 서울특별시의회(의장 김현기)는 폭넓고 다양한 현장의 시민 의견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소통할 의정 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8월 19일까지이며, 인터넷 활용이 가능한 만 18세 이상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서울특별시 시민(외국인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니터 요원의 활동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2년간으로 의정 발전은 물론, 시정의 주요 시책과 제도에 대한 현장 모니터링, 불편사항 및 개선 아이디어 등을 매달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제출된 의견은 서울특별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서울특별시의회 의정 활동에 활용되며, 우수의견은 서울특별시 담당 부서와 공유하여 시정 발전을 도모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매월 심사를 거쳐 뽑힌 우수의견에 대해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우수 의정모니터 요원을 선정해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여할 예정이다.
지원신청은 서울특별시의회 홈페이지 (http://www.smc.seoul.kr) ‘시민참여→의정모니터→11대전반기의정모니터신규모집’ 게시판에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의회 홈페이지(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서울특별시의회 시민권익담당관(☎2180-788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