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엔지니어링㈜, 적십자사 서울지사‘씀씀이가 바른기업’캠페인 동참
상태바
랜드엔지니어링㈜, 적십자사 서울지사‘씀씀이가 바른기업’캠페인 동참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8.1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적십자사 서울지사와 중소기업 사회 환원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 실시

랜드엔지니어링㈜(공동대표 류점동, 홍성지)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한다.

11일(목),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재개발, 재건축관련 전문 업체인 랜드엔지니어링㈜를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명패를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사용된다.

류점동 랜드엔지니어링㈜ 대표는 “나눔이란 어려움을 공유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평소 모교 장학금 지원과 개인후원을 이어오던 중, 지역사회를 위해 좀 더 큰 역할을 감당하고 싶었다”며, “최근 중부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과 위기가정 아동·청소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랜드엔지니어링㈜이 작은 버팀목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동참 후 명패를 전달받은 랜드엔지니어링(주) 류점동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