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관악지사 창립 22주년 및 장기요양보험 설립 14주년 기념
상태바
국민건강보험공단 관악지사 창립 22주년 및 장기요양보험 설립 14주년 기념
  • 금정아 기자
  • 승인 2022.08.1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육아용품 300만원 상당 후원
건이강이 육아용품을 주민센터에 전달하고 있다
건이강이 육아용품을 주민센터에 전달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관악지사(지사장 김국환)는 창립 22주년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설립 14주년을 맞이하여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육아용품 후원 사업을 실시하였다.

이번 사업은 저출산 사회문제 해소에 동참하고, 저소득 취약계층의 양육환경을 개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공단은 이번 사업을 위해 약 300만원 상당의 유아용품을 마련, 전달하였다.

육아용품은 바디로션, 바스타올, 치발기, 기저귀, 영유아 검진 안내팸플릿 등 13종의 품목으로 구성되었는데, 직원들이 건이강이 육아용품상자를 직접 제작하여 저소득 영유아 보육 및 출산 예정 가정에 배부하였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관악지사는 지난 711일부터 관악구청과 협력하여 총 30가구의 지원 대상자를 선정하였으며, 해당 관할 주민센터에 물품을 전달하여, 주민센터의 협조를 받아 대상자들에게 후원물품을 신속하게 전달하였다.

한편, 국민건강보험공단 관악지사 관계자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