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자 시의원, 제7회「신명나는 경로잔치」축사
상태바
김경자 시의원, 제7회「신명나는 경로잔치」축사
  • 서울로컬뉴스
  • 승인 2017.05.2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행사가 되길.”

강서구립봉제산어르신복지센터 주최

서울특별시의회 김경자 의원(국민의당, 강서2)은 5월 24일 강서구립봉제산어르신복지센터 주관으로 강남교회에서 개최된 제7회 신명나는 경로잔치에서 축사를 했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을 즐겁게 해드릴 수 있는 기념행사 및 축하공연을 하고 어르신들께 점심식사를 대접하며 마무리되었다.

김의원은 축사에서 “어르신들에게 항상 고마움을 가지고 있지만 그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라고 말하며, “이 자리를 빌어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라고 감회를 전했다.

또한 김의원은 “매일같이 어르신들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힘쓰시는 서순애 센터장님을 비롯한 봉제산어르신복지센터 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특히, 오늘 같은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신 것을 생각하면 감사의 말씀을 말로 다 표현할 길이 없다.” 라고 말한 뒤, “전반기에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에 있으면서 어르신들 뿐 아니라 모든 사회적 약자를 위해 서울시에서 할 수 있는 복지정책에 대해 고민해왔다. 이제는 문화체육관광위원회에서 어르신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며 의지를 밝혔다.

한편, 김의원은 교통약자를 위한 서울시 교통조례 개정을 위한 공청회를 여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